일반 탄성역 체결과 달리 소성역 체결은 볼트의 경량화가 가능하고, 정확한 축력확보가 용이하며, 산포가 적어 엔진용 볼트에 주로 적용되는 체결기술로써, 당사는 소성역 체결에 적합한 제품 개발/생산을 위해 연신구간 확보, 안정된 표면 조도 및 마찰계수 확보가 가능한 최적의 제조 방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밀성형 기술을 이용한 냉간단조 공법으로 정밀도를 확보한 제품 생산이 가능하고, 단조 후 가공 등의 후처리 공정이 필요하지 않으며, 고속생산이 가능하여 생산원가 절감 및 품질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배기가스 규제 및 연비강화 등의 이슈로 부품 경량화가 대두되고 있으며, 당사에서는 대표적인 경량화 소재인 알루미늄을 이용한 부품 등을 선행개발을 통해 꾸준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일반 Steel 재질에 비해 가볍지만 연신율이 낮아 냉간 단조 성형성이 낮은 특징을 최적 공법 및 금형 설계를 통해 제품 성형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MLA(Mechanical Lash Adjuster) 신 제조공법 국산화 개발을 성공하여 엔진부품인 Tappet 양산개발에 적용하였으며, 이 외에도 Lock Pin 일체형 단조공법 국산화 개발/양산 적용, Cam Bolt 와셔 일체형 단조 공법 개발 및 특허를 취득하고 양산에 적용하는 등 기존 공법을 대체하는 신 공법 개발에 연구소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