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소방서, 진천군내 음식점 대상 K급 소화기 보급 > 사회공헌

본문 바로가기

ESG

㈜선일다이파스는 친환경, 사회적 책임, 투명경영으로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추구합니다.

ESG 경영방침

선일다이파스는 당사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 개선을 통한 투명경영으로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임직원 모두가 재해의 위험에서 자유로운 「무재해 사업장」「2045년 탄소중립」을 목표로 추진한다.

1.안전·보건 및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목표를 설정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실시한다.

2.당사는 모든 제조 과정에서 투입·발생되는 환경 영향,에너지 사용 및 환경오염 최소화로 친환경 경영을 실천한다.

3.안전하고 건강한 작업환경 제공을 통해 안전·보건·환경친화적 문화를 조성한다.

4.임직원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함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안전환경문화 내재화를 추구한다.

5.우리는 세계인권선언, 유엔 기업과 인권 이행지침(UNGPs), 국제노동기구(ILO) 핵심협약 등 인권·노동 관련 국제 규범을 지지하며, 사업과 연결된국가 및 지역의 법규를 준수한다.

6.우리는 당사는 물론, 고객 및 임직원 외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정보를 보호하고 보안을 유지한다.

7.당사는 윤리적 리더십을 통해 공정거래 문화를 정립하고 부정부패를 단절하며 투명한 이사회 운영으로 신뢰받는 지배구조를 확립한다.

품질경영

품질고객의 생명임을 인식하고 고객기대 초과를 통한 고객감격완벽품질(Zero Defect)에 도전한다.

품질정책

인증서

안전환경경영

우리는 임직원의 안전과 환경영향 최소화를 기업의 핵심가치로 인식하고 선제적이고 능동적인 안전보건 및 환경경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다.

당사는 인간존중과 직원행복의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ESG 경영방침의 기조아래 환경과 성장이 조화를 이루고 안전하고 행복한 업무환경을 통해 재해로부터 자유롭고 인류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2045년 탄소중립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사는 기업활동에서 발생 할 수 있는 환경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전사적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선일의 환경정보는 환경정보공개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nv-info.kr/member/open/companyTotalInfoSearch.do

인증서

윤리경영

정도경영

우리는 올바른 윤리관을 실천함으로써 개개인의 품위와 회사 명예를 유지하며 조직가치의 향상과 지속 가능한 올바른 기업문화를 정립해 나간다.

투명경영

우리는 성실한 납세와 준법적인 행동 및 윤리적인 가치관 정립을 통해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다.

우리는 투명경영 정착을 위한 모든 윤리적 행동을 존중하며, 공익과 질서를 앞세우는 기업 시민 정신을 우리의 표상으로 삼는다.

상생협력

우리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증진시키며, 고객 및 협력사와의 약속은 반드시 이행한다.

우리는 협력사와의 거래에 있어서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도모한다.

정보보안

우리는 고객 및 협력사와의 거래를 통해 알게 된 상대방의 업무상, 기술상의 기밀을 상대방의 승인 없이는 절대로 누출하지 않는다.

인권존중

우리는 인권과 노동권, 문화의 다양성을 존종하고 수용하며 이에 대한 차별과 침해, 착취를 배제한다.

제보하기

조직 내 청탁, 부정행위 및 협력업체와의 거래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리를 근절하기 위해 내부비리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이메일(sunildyfas@sunildyfas.com)로 신고할 수 있으며 조사 결과에 따라 개선 조치하고 있습니다.
신고자는 원칙과 절차에 따라 엄격하게 보호되며 조치 사항은 제보자에게 회신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

진천소방서, 진천군내 음식점 대상 K급 소화기 보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선일다이파스 23-05-09 15:11

본문


진천소방서, 진천군내 음식점 대상 K급 소화기 보급

 



c0d449962d82f31b35bb9e01d009d5a8_1716444437_0299.jpg 

 
 

[충북일보] 진천소방서(서장 한종욱)가 봄철 소방안전대책의 일환으로 주방화재 특성에 맞는 K급 소화기를 배부한다.


배부하는 소화기는 지난달 선일다이파스가 기증한 K급 소화기로 진천군 전통시장 내 음식점 등에 보급한다.


K급 소화기는 음식점이나 주방화재 진화에 적합한 소화기로서, 동식물유(식용유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화재발생 시 기름막을 형성시켜 식용유의 온도를 낮추고 산소공급을 차단해 화재를 진압하는 소화기를 말한다.

 

K급 소화기 의무설치법은 지난 2017 6월부터 '소화기구 및 자동소화장치의 화재안전기준'이 개정됨에 따라 계속 시행되고 있다.

 

2023.04.27

충북일보